뉴질랜드 건강식품 직구, 공동구매, 생활, 음식, 현지 뉴스 번역, 정보등을 공유합니다.
TODAY TOTAL
뉴질랜드 북섬 해밀턴 소문난 아이스크림 맛집 덕 아일랜드(Duck Island)

뉴질랜드 해밀턴 가볼만한 곳 맛집 아이스크림

Duck Island
300a Grey St, Hamilton East
Duck Island Ice cream Review
http://www.duckislandicecream.co.nz

해밀턴에서 숙박한 에어 비엔비에서 집주인이 추천해 준 아이스크림 가게인 덕 아일랜드 입니다. 해밀턴 사람들에겐 이미 너무나도 유명한 곳이지만 저같은 관광객들은 모르는 사람도 많은 특이한 아이스크림 가게였습니다.

뉴질랜드 해밀턴 가볼만한 곳 맛집 아이스크림  덕 아일랜드

현재 덕 아일랜드는 해밀턴에만 두 지점이 있는데요. 내년 쯤에 오클랜드 폰손비에 한 곳 입점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하고 신선한 맛에 자신이 있다는 거겠죠? ㅎㅎ

뉴질랜드 해밀턴 가볼만한 곳 맛집 아이스크림 주말

토요일이라 그런지 아이들을 데리고 나온 가족들이 참 많습니다. 에어 비엔비 집 주인에게 아이스크림 집이 유명하다는 말은 들었지만 이렇게 사람이 많이 줄을 서 있을 줄은 생각도 못했습니다. 

뉴질랜드 해밀턴 가볼만한 곳 맛집 아이스크림 메뉴

입구 옆에는 작은 칠판에 오늘의 메뉴가 주르륵 적혀 있습니다. 메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재료가 참 독특합니다. 블랙 베리, 세이지 + 허니 라거나.. (참고로 세이지는 한국인에겐 익숙하지 않은 허브라서 좀 샴푸냄새?가 난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미소 된장, 딸기, 콘플레이크 라거나.. 바질 + 살구 등등.. 어지간 해선 상업용으로 보긴 어려운 조합들이 많이 보입니다 ^^;;

뉴질랜드 해밀턴 가볼만한 곳 맛집 아이스크림 손님

가게 안에는 한껏 들뜬 모습의 아이들이 즐거워하고 있습니다.

뉴질랜드 해밀턴 가볼만한 곳 맛집 아이스크림 가족

가족끼리 나와 삼삼오오 모여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수다떠는 손님들도 보입니다.

뉴질랜드 해밀턴 가볼만한 곳 맛집 아이스크림 진열장

아기자기한 가게 내부와 아이스크림 진열장 앞에 줄지어 선 손님들, 손님을 맞이하느라 손이 바쁜 직원들이 있습니다. 

뉴질랜드 해밀턴 가볼만한 곳 맛집 아이스크림 메뉴 플라이트 추천

사이즈는 일단 한 스쿱 뜨는 싱글, 두 스쿱 뜨는 더블, 세 스쿱 뜨는 트리플이 있습니다. 한 스쿱에는 한가지, 또는 두가지 맛을 섞어서 떠 주는 것 같습니다. 마찬가지로 두 스쿱을 떠 주는 더블을 시켜도 2개 이상의 맛을 섞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가격 치고는 비싼 감이 없진 않지만, 특이한 경험이니까! 하면서 선뜻 지갑이 열립니다 ^^;; 저희는 작은 스쿱으로 8 스쿱을 떠주고 와플 과자를 2개 꽂아주는 플라이트를 주문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여러가지 아이스크림을 한번에 맛볼 수 있는 좋은 옵션이었습니다.

뉴질랜드 해밀턴 가볼만한 곳 맛집 아이스크림

그밖에도 핀트로 크게 한 통씩 파는 옵션도 있긴 했지만 저희처럼 이것저것 조금씩 먹어보고 싶으시다면 플라이트를 주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뉴질랜드 해밀턴 가볼만한 곳 맛집 아이스크림

가게 밖에서 메뉴를 봤을 땐 이거 저거 먹어봐야지 했는데, 막상 형형색색 알록달록한 아이스크림 진열장 앞에 마주하니 머리가 하얘집니다. 이 꼬마도 저랑 같은 기분이 들었을까요? ㅎㅎ

뉴질랜드 해밀턴 가볼만한 곳 맛집 아이스크림 석류 추천

아무튼 이것저것 골라서 가게 앞 벤치로 나왔습니다. 맨 위에 보이는 핫핑크색 아이스크림이 블랙베리, 세이지, 허니 맛이고, 쿠키 맛도 보이고.. 마카다미아 석류 맛도 보이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초코 맛과 마카다미아 석류맛이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뉴질랜드 해밀턴 가볼만한 곳 맛집 아이스크림 플라이트

작은 스쿱으로 8 종류지만 꽤 알찬 구성입니다. 곁들어진 와플도 바삭바삭하니 맛있습니다.

뉴질랜드 해밀턴 가볼만한 곳 맛집 아이스크림 외부

주문한 아이스크림을 다 먹고 자리를 나서는데 그 때까지도 아이스크림 가게 안은 손님들로 북적였습니다. 가게 앞에 선 줄도 줄어들 기미가 보이지 않네요 ㅎㅎ;; 해밀턴 덕 아이스크림을 들르실 계획이라면 주말 점심 시간 전후로는 피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주중에는 이 정도로 바쁘진 않다고 하네요. 신기한 맛의 여러가지 아이스크림이 인상적이었지만, 생각지도 못한 독특한 조합이 의외로 맛있기도 한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뉴질랜드 해밀턴 가볼만한 곳 맛집 아이스크림

뉴질랜드 북섬 여행 6일차 해밀턴 여행기 보러가기

뉴질랜드 북섬 5박 6일 여행 마지막 날 목적지는 해밀턴이었습니다. 오늘 들른 덕 아일랜드는 해밀턴에 위치한 아이스크림 전문점입니다. 해밀턴에서 가볼 만한 곳, 유명한 곳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보시려면 위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뉴질랜드 해밀턴 가볼만한 곳 맛집 아이스크림 북섬여행

북섬 여행 5박 6일 전체 여행기 보러 가기

간만에 훌쩍 떠난 5박 6일의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북섬 여행이었습니다. 뉴질랜드 북섬 여행을 계획하시는 워킹 홀리데이 분들, 관광객 분들, 아니면 저처럼 뉴질랜드에 오래 살았지만 좀처럼 기회가 없어 여행 가길 머뭇거리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적어보는 여행기 입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시고 싶으시면 위 링크를 클릭 해 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