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건강식품 직구, 공동구매, 생활, 음식, 현지 뉴스 번역, 정보등을 공유합니다.
TODAY TOTAL
집에서 간단하게 밀크티 만들기 - 실론티 홍차 티백 이용

밀크티 만드는 법

밀크티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죠. 밀크티는 홍차를 우려낸 뒤 우유를 섞는데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닙니다. 특히 차갑게 먹고 싶다면 더 귀찮아 집니다. 

그래서 제가 밀크티를 만들어 먹는 법을 공유해 봅니다. 시간은 좀 걸리지만 정말 간단하니까 밀크티 좋아하시면 해 보세요. 정말 간단합니다.

밀크티 재료

재료는 당연히 우유랑 홍차 입니다. 별 다른 것은 없네요. 저는 실론티를 사용했습니다. 얼그레이나 다질링,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등 뭐든 상관 없습니다. 좋아하시는 것으로 하세요. 

Dilah ceylon tea

30티백에 3달러 정도 하는 그냥 보통 수준의 차 입니다. 가장 저렴한 것은 100티백에 5달러 정도 하는 것도 있습니다. 저렴한 것으로 하셔도 됩니다.

우유

우유와 우유병

병에 우유를 담아 줍니다. 저는 1리터 정도 담았습니다. 그냥 우유통/우유팩에 바로 해도 상관없습니다.

우유 병과 티백

우유에 홍차 티백 넣기

우유에 티백을 넣어 줍니다. 저는 4개를 넣었습니다. 살짝 흔들어서 티백을 적셔 주고 냉장고에 넣어두면 됩니다. 끝입니다. 엄청 쉽죠?

1리터당 3,4개 정도 넣으시면 적당합니다. 시간은 보통 10시간 이상 필요합니다. 그렇지만 홍차 종류나 개수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으니 취향에 따라 조절 하세요. 원하는 만큼 차가 우러나면 티백을 빼 주세요. 계속 놔두면 떫어지고 써집니다.

너무 쉬운 것을 거창하게 써 놨네요. 방금 냉장고에 넣어서 완성된 것은 보여드리지 못하지만 차가 다 우러나면 완성품(?)도 올려 볼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