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건강식품 직구, 공동구매, 생활, 음식, 현지 뉴스 번역, 정보등을 공유합니다.
TODAY TOTAL
마늘 마요네즈 딥 리뷰 및 집에서 식빵으로 간편 간식 만들기 레시피

집에서 식빵으로 간단한 간식 만들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뉴질랜드 카운트다운에서 판매하는 마늘 마요네즈 딥 리뷰와 함께 집에서 먹을 수 있는 간편 간식 만들기를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식빵과 마요네즈, 모짜렐라 치즈만 있으면 뚝딱 만들 수 있는 간편 간식입니다.

집에서 식빵으로 간단한 간식 만들기 마늘 마요네즈 마늘 딥

우선 이번에 한번 사본 딥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마늘 마요네즈라곤 했지만 사실 Garlic & Onion Kiwi Dip이네요 ㅋㅋ 마요네즈에 마늘을 넣으면 맛이 참 좋아지죠 ㅎㅎ

집에서 식빵으로 간단한 간식 만들기 양파 마늘 딥

옆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냉장 보관 하고 개봉후 3일내로 다 먹으라고 주의사항이 적혀있네요. 마늘과 양파로 맛을 낸 딥, 분명 칼로리가 어마어마 하겠지만 과연 어떤 맛일지 기대가 되네요 ㅎㅎ

집에서 식빵으로 간단한 간식 만들기 사워크림 크림치즈

실제 제품 비주얼은 이렇습니다. 보기만해도 신선해보이는 색깔에 딥이 가득 차 있습니다.

집에서 식빵으로 간단한 간식 만들기 마늘 딥 시중에서 파는 성분표

성분을 보니 사워크림과 크림치즈가 주를 이루고 있네요. 이렇게 보니 마요네즈의 주재료인 달걀이 전혀 들어가지 않았어요! 마요네즈가 아니었네요 ㅋㅋ 그래도 막상 먹어보면 크림치즈와 사워크림이 어우러져서 꼭 마요네즈같은 꾸덕한 느끼한 맛이 납니다 ㅎㅎ 집에 딥이나 크림치즈, 사워크림이 없으신 분들은 마요네즈에 다진 마늘 조금 넣고 섞어서 쓰셔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오늘의 레시피 나갑니다.

집에서 식빵으로 간편한 간식 만들기 레시피

  • 식빵 4조각
  • 마늘 양파 딥: 없으면 마요네즈 2큰술에 다진마늘 1/2작은 술 넣고 섞은 것
  • 모짜렐라 치즈 적당 양
  • 옵션: 식빵에 얹어 먹을 야채, 냉장고에 남은 고기나 햄 등등, 파슬리 가루

끝입니다. 실제로 필요한건 진짜 딱 식빵, 마늘 딥 (마요네즈에 마늘 섞은 것), 모짜렐라 치즈 뿐이지만, 저는 한끼 식사 간단히 때울 겸 냉장고를 뒤져 이것저것 넣어봤습니다.

집에서 식빵으로 간단한 간식 만들기 양파 다지기

우선 얹어 먹을 야채가 있다면 잘게 다져줍니다. 저는 버섯과 양파와 브로콜리를 좀 다졌습니다. 야채가 없으시다면 생략해주세요.

집에서 식빵으로 간단한 간식 만들기 고기 양파 볶기

얹어 먹을 고기종류나 햄이 있다면 후라이팬에 가볍게 볶아주세요. 저는 다진 소고기가 있어서 위에서 다진 야채와 함께 볶아주었습니다.

집에서 식빵으로 간단한 간식 만들기 마요네즈 펴바르기

이제부터 본격적인 과정입니다. 식빵에 마늘딥이나 마요네즈를 잘 펴발라 줍니다. 저는 아까 볶은 고기와 야채에 냉장고에 남아있던 스파게티 소스를 넣고 섞어서 식빵 두장에 발라줬습니다. 

집에서 식빵으로 간단한 간식 만들기 모짜렐라 치즈 얹기

이제 모짜렐라 치즈를 식빵 위에 얹어주기만 하면 끝입니다. 모짜렐라 치즈가 맛있다고 너무 많이 얹으면 나중에 오븐에서 녹으면서 아래로 다 흘러내리니 주의하세요ㅠ

집에서 식빵으로 간단한 간식 만들기 식사 만들기 ㅍ

제가 따로 준비한 스파게티 소스를 얹은 식빵에도 모짜렐라 치즈를 골고루 뿌려줬습니다.

집에서 식빵으로 간단한 간식 만들기 준비 완료 오븐에 넣기 후라이팬에 굽기

이제 준비가 다 되었으면 예열된 오븐에 넣고 치즈가 녹을 때까지만 가열해주면 됩니다. 집에 오븐이 없으신 분들은 이대로 후라이팬에 넣고 후라이팬 뚜껑을 닫아 치즈가 녹도록 해주시면 됩니다. 식빵 아래가 타지 않도록 중약불에서 구워주세요.

집에서 식빵으로 간단한 간식 만들기 완성

완성입니다. 먹음직 스러워 보이나요? 예뻐보이라고 옵션으로 파슬리 가루좀 뿌려줬습니다 ㅎㅎ

집에서 식빵으로 간단한 간식 만들기

이렇게 간단하게 간편한 간식이 완성되었습니다. 참 쉽죠? 쉬운 거에 비해 맛은 참 기가 막힐 정도로 깊은 맛이 납니다 ㅋㅋ

집에서 식빵으로 간단한 간식 만들기 완성 레시피

정말 집에 딱 마요네즈, 마늘, 식빵, 치즈만 있으면 만들 수 있는 간단한 간식. 여러분도 집에서 한번 시도해 보세요 ㅎㅎ 저처럼 자투리 야채와 남은 고기를 활용하면 간편 간식에서 든든한 한끼 식사도 될 수 있답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