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건강식품 직구, 공동구매, 생활, 음식, 현지 뉴스 번역, 정보등을 공유합니다.
TODAY TOTAL
뉴질랜드 오클랜드의 봄 나들이, 벚꽃놀이 - 원트리힐, 콘월파크

뉴질랜드 오클랜드 원트리힐 콘월파크

뉴질랜드에는 봄이 오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봄은 벚꽃노래와 벚꽃놀이를 먼저 떠 올리지만 오클랜드에는 벚꽃이 많지 않습니다. 그나마 오클랜드에 원트리힐에 좀 있네요. 귀여운 아기양도 보고 벚꽃도 볼겸해서 원트리힐에 다녀 왔습니다.

계속해서 주말에 날씨가 좋지 않았는데 오늘은 날씨가 엄청 좋아서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뉴질랜드 오클랜드 원트리힐 벚꽃

지난주에 왔으면 좋았을텐데 벌써 벚꽃이 많이 졌네요. 아쉽습니다. 그래도 사람은 참 많네요.

뉴질랜드 오클랜드 원트리힐 국화

뉴질랜드 오클랜드 원트리힐 나무 아이들

낮고 큰나무에는 어김없이 아이들이 올라가거나 매달려 있습니다.

뉴질랜드 오클랜드 원트리힐 캠핑

나무 크기가 어마어마 하죠. 뉴질랜드에 와서 몇십미터씩 되는 큰 나무들을 보고 많이 놀랐었는데 이제 이 정도크기는 그냥 나무구나.. 싶습니다. 더 큰 나무도 많든요.

뉴질랜드 오클랜드 원트리힐 분화구

원트리힐은 화산지형이라 분화구가 있습니다. 오르다 보면 분화구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 올 때마다 뭔가 다른 메세지가 써있는데 뭐라 써있는지는 항상 모르겠습니다. ^^;;

뉴질랜드 오클랜드 원트리힐 오르는 길

뉴질랜드 오클랜드 원트리힐 탑

원트리힐 정상입니다. 굉장히 높은 탑이 하나 있는데 의미는 잘 모르겠습니다. 마오리족의 성지라는 얘기를 듣기도 했는데 정확한 것은 모르겠습니다.

뉴질랜드 오클랜드 원트리힐 양 가족

원트리힐에 오는 가장 큰 이유!! 바로 입니다. 그런데 새끼양들이 벌써 많이 컸네요. 좀 더 일찍왔어야 더 작고 귀여운 아기양들을 볼 수 있었는데.. 아쉽습니다.

뉴질랜드 오클랜드 원트리힐 아기양

뉴질랜드 오클랜드 원트리힐 애기양

뉴질랜드 오클랜드 원트리힐 어린양

뉴질랜드 오클랜드 원트리힐 양 목장

아주 평화롭네요. 양들은 하루종일 풀을 뜯어 먹는 것 같습니다. 쉬고 있는 양을 거의 볼 수 없었어요. 얼마나 뜯어 먹었는지 잔디깎이로 꼼꼼하게 밀어 놓은 것처럼 풀이 엄청 짧습니다. 정말 대단해요. ^^;;;

뉴질랜드 오클랜드 원트리힐 동상

아침에 일찍 나섰으면 돗자리 펴놓고 도시락 먹고 낮잠도 한숨 자고 왔을텐데 오후에 나서서 걷다만 왔네요. 그래도 모처럼 나와서 돌아다니니 좋았습니다. 제발 주말에 비 좀 그만 왔으면 ㅠ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