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건강식품 직구, 공동구매, 생활, 음식, 현지 뉴스 번역, 정보등을 공유합니다.
TODAY TOTAL
뉴질랜드 2017 9월 24일 일광절약 시간제(Daylight Saving, 섬머타임) 시작

분명히 5분짜리 노래 한 곡을 들었을 뿐인데 시간이 한 시간이 지났습니다. ^^;;;;;;
일광절약 시간제가 시작 된 것입니다. 

한국과 23일까지는 한국과 뉴질랜드는 3시간 시차가 있었는데 이제 4시간 차이가 나게 됐습니다.
일광절약 시간제를 하면 어떻게 되냐.. 뉴질랜드 시간 기준 24일 오전 2시가 되면  바로 3시가 됩니다.
뭔가 양자역학스럽지만 그렇습니다. ㅋㅋ 휴대폰 시계도 2시가 되면 자동으로 3시로 다시 맞춰집니다. 

혹시나 제가 잘못 알았을 수도 있으니 네이버에 들어가 봤습니다. 

그랬더니 버그가 딱!!
뉴질랜드 현지 시간은 4시인데 5시로 나옵니다. 그래 놓고 시차는 또 4시간이라고 하네요 ^^;;;

한 시간 덜자는 시차적응을 해야 해서 짜증나 죽겠는데 ㅋㅋㅋ 네이버까지 왜 이러나요 총체적 난국 이군요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