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건강식품 직구, 공동구매, 생활, 음식, 현지 뉴스 번역, 정보등을 공유합니다.
TODAY TOTAL
애드센스 핀번호(주소인증) 인증 엽서가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애드센스 핀번호 인증 엽서가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발송 됐다는 안내를 받은지 3주 정도 지나서 받았네요. 타이완이나 싱가폴에서 받았다는 글을 보기도 했는데 저는 필리핀에서 왔네요. 개인정보나 핀번호는 다 지우거나 수정 했습니다. 

저는 처음 받아 봤는데 이렇게 뜯을 수 있도록 바뀌었다고 하네요. 그전에는 이런 디자인이 아니었나봐요.

점선을 따라서 뜯어내고 나면 접혀 있던 안쪽을 볼 수 있는데 핀번호가 있습니다.

안내에도 나와 있지만 애드센스 로그인 하신 후 설정 > 계정 정보 누르시면 주소 인증을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여기다 핀번호를 넣으시면 되요. 

주소인증 핀번호가 발송되면 애드센스 계정 로그인 할 때 마다 상단에 빨간색으로 알림줄이 생깁니다. 여기를 눌러도 핀번호 입력하는 곳으로 바로 갈 수 있습니다. 저는 이미 입력해 버려서 스크린샷을 못 찍었네요. 

애드센스 1년내~ 해봐야 순댓국 한 그릇 값밖에 안될 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나름 소소하게 재밌습니다. 아직 글이 별로 없어서 그럴 거라 생각합니다. 애드센스 수익으로 1년에 스마트폰 하나만 살 수 있으면 좋겠네요. 비싼 거 말고, 2,30 만원 대로.. 애드센스 하시는 분들 모두 대박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