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건강식품 직구, 공동구매, 생활, 음식, 현지 뉴스 번역, 정보등을 공유합니다.
TODAY TOTAL
K9 Natural Lamb Freeze Dried Dog Food - 뉴질랜드 구매대행(통관불가로 취소)

오랜만에 건강식품이 아닌 다른 제품으로 구매대행 요청이 들어와서 오랜만에 신나게(?) 열일 중입니다.

나름대로 뉴질랜드에서 유명한 제품들은 많이 안다고 생각했는데 강아지, 고양이 사료로 유명한지는 모르고 있었습니다. ㅠㅠ 요청을 받고 찾아보니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제품이고 한국 애견 커뮤니티에서는 일명 '금사료'로 불리고 있더라구요. 그만큼 비싸기 때문에 직구까지 생각하시는 거겠죠. 그런데 성분을 보니 비쌀만 하구나 싶더라구요. 요청주신 상품은 양고기인데 양 90% 입니다. ^^;; 이건 어지간한 사람이 먹는 소세지보다 더 고기함량이 높네요. 소고기, 치킨 사료도 있던데 금사료 먹는 강아지들이 문득 부러워지...... 는 것은 아닙니다.

가격에 놀라기도 했지만 그만큼 수요가 많다는 것도 놀라운 일이네요. 정말 애묘인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가끔 커뮤니티에서 고양이와 강아지 밥을 생고기로 직접 만드는 분들을 보기도 하는데 반려동물은 진짜 정성이 많이 필요한 것 같네요.

수요가 많다면 공동구매 형식으로 한번 진행해 볼까 하는데 혹시나 관심 있으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추가내용

공동구매 진행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 한국에서 통관이 어렵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반려견사료 성분중에 beef, lamb 표기가 있다면 수출국의 검역증을 제출해야 하는데 사실상 개인이 진행하긴 어렵다고 볼 수 있습니다. 지금 한국에서 유통되고 있는 제품들은 어떻게 들어온 것인지 궁금하네요. 아무튼 관심가져주신 분들에게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