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건강식품 직구, 공동구매, 생활, 음식, 현지 뉴스 번역, 정보등을 공유합니다.
TODAY TOTAL
송대관이 유명 여가수 매니저에게 죽여버리겠다는 폭언을 듣고 입원 했다네요


이게 무슨일인지 모르겠네요. 

가요무대 녹화 끝나고 나오는데 동료가수의 매니저로부터 

노래 못하게 해주겠다

죽여버린다

내가 누군지아냐 xxx xx야 

등의 폭언을 듣고 엄청 충격을 받았다 합니다. 그래서 입원까지..


송대관에게 폭언한 매니저가 누구인지 정말 궁금한데요. 정확히는 알 수 없네요.

기사에 보면 폭언에서 그치지 않고 폭행까지 하려는 상황이었는데 다른 매니저들이 말렸다고 하네요.


유명 트로트가수 매니저라는데.. 왜 저랬나 싶네요. 

무서운 세상입니다. 


뉴스 참조

http://www.mimint.co.kr/article/board_view.asp?strBoardID=news&bbstype=S1N13&sdate=0&skind=&sword=&bidx=1216678&page=1&pageblock=1

  Comments